본문 바로가기
나의신앙

헨리 포드와 정비사-하나님의교회-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하나님

by orar 2018. 5. 25.

헨리 포드가 설립한 회사에서 제조한 자동차[에디토리얼 크레딧: overcrew / Shutterstock.com]

어느 추운 겨울날, 젊은 자동차 정비사가 중고차를 사서 열심히 수리해 새 차처럼 만들었다.
그리고 그 차를 몰고 출근을 했다.
그런데 얼마 못 가서 엔진이 털털거리더니 멈춰버렸다.
정비사는 차에서 내려 엔진 뚜껑을 열고 고장 원인을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차는 여전히 꿈쩍도 하지 않았다.
그때 세단 하나가 멈춰 서더니 한 노인이 말을 건넸다.
“도와드릴까요?”
“됐어요. 저는 자동차 정비사입니다.”
내로라하는 유명한 정비사였던 젊은이는 노인의 호의를 사양했다.
그리곤 자신만만하게 이곳저곳을 만졌다.
그러나 상당한 시간이 흘렀는데도 젊은이는 고장난 곳을 찾지 못하고 진땀을 흘렸다.
난감해하는 젊은 정비사를 비켜서게 하고 노인이 엔진의 한 부분을 툭 치더니 말했다.
“자, 시동을 걸어보시오.”
정비사는 미심쩍은 얼굴로 시동을 걸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바로 시동이 걸리는 것이었다.
깜짝 놀란 정비사는 노인에게 물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고장난 곳을 쉽게 고치셨습니까?”
노인은 껄껄 웃으며 말했다.
“나는 이 자동차를 만든 헨리 포드라오.”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골로새서 1:16)

모든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얼로힘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생명 얻는 길을 배워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