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신앙/어머니하나님

하늘에서 내려오신 새예루살렘!!

by orar 2018. 12. 6.

하늘에서 내려오신 새예루살렘!!








이사야 선지자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아기로, 아들로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였습니다(사9/6). 이 예언의 성취는 예수님께서 아기로 이 땅에 태어나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마2/1-11, 마1/23). 

예수님께서는 육신적으로는 사람들이 아는 바대로는 마리아와 요셉을 통해 태어났지만 영적으로는 하늘에서 내려오신 하나님입니다(요3/13,요6/38, 41-44). 유대인들은 성경을 알았지만 저들은 문자적으로만 알았지 그 예언이 이루어질 때는 믿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육신적으로만 바라보니까 도저히 믿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요3/13 하늘에서 내려온 자 곧 인자 외에는 하늘에 올라간 자가 없느니라 


요6/38 내가 하늘로서 내려 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요6/41-42 자기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라 하시므로 유대인들이 예수께 대하여 수군거려 가로되 이는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니냐 그 부모를 우리가 아는데 제가 지금 어찌하여 하늘로서 내려왔다 하느냐 




이천년전 아기로 태어나신 예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였으니 재림예수님께서도 아기 즉 사람으로 태어나셔야 하는 것입니다(히9/28). 

성경의 모든 예언따라 오신 재림예수님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초림예수님과 마찬가지로 하늘에서 오신 것입니다(고전15/45). 




고전15/45-47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마지막 아담이신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하늘에서 내려 오신 것 처럼(고전15/47) 마지막 하와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께서도 비록 사람으로 태어나셨지만 하늘에서 내려오신 것입니다(계21/2).




초림예수님도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도, 새예루살렘어머니께서도 하늘에서 내려오신 분이시니 결국 누구이시겠습니까?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어머니를 믿는 이유는 두 분 다 비록 사람으로 태어나셨지만 하늘에서 내려온신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다윗의 위 37년의 복음생애를 마치시고 다시 하늘로 올리워가셨습니다. 

그러나 새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마지막 구속사업의 완성을 위해 지금 현재 이 땅에 하나님의교회에 계십니다.



1900년전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이 시대 하나님과 함께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보고 예언하였습니다(계21/3-5). 

이는 바로 하늘에서 내려오신 새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 함께 하고 계심을 보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가 요한 계시록 21장의 예언의 주인공입니다.




계21/2-3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또한 사도 요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새이름(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의 이름)과 새예루살렘의 이름(어머니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기록하였습니다(계3/12).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세상은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어머니을 육신적으로만 보기에 하나님이 아닌 단지 사람일뿐이라 하면서 배척하고 훼방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영적으로 바라보기에, 성경 예언의 눈으로 바라보기에 성경에 예언된 대로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어머니를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즉 그리스도이심을 확실히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