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신앙/하나님의교회 소식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전'에 이어 '아버지전' 개최

by orar 2019. 8. 14.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전'에 이어 '아버지전' 개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전'에 이어 '아버지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을 위해 희생하신 어머니와 아버지의 삶을 돌아보면 감사할수 있는 좋은 전시회에 두번다 다녀오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먼저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리고 있는 아버지전을 여성동아에 나온 기사를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에 전시된 작품. 택배 부치러 가는 길, 신민재 作.

지난 1월부터 서울관악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특설전시장에서 열리는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은 2013년 6월부터 ‘어머니전’을 열어 큰 호응을 얻은 하나님의교회가 아버지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한 전시로,‘그 묵묵한 사랑에 대하여’라는 부제가 붙었다. ‘읽다’라는 표현은 말 그대로 ‘읽다(Read)’라는 뜻과 ‘이해하다(Understand)’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글과 사진, 소품에 얽힌 아버지의 애틋한 사연과 이야기를 눈으로 보고 읽는 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이면에 숨겨져 있는 아버지의 진심까지 헤아려보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다.

이번 전시는 5개의 테마관에 2백34점의 글과 사진, 소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3관 ‘….’ 코너에서는 ‘남자는 울면 안 된다’ ‘과묵해야 한다’는 금기에 억눌려 아파도 슬퍼도 내색하지 못하고 속으로만 울고 아파했던 아버지들의 단상이 그려진다. 고단하고 힘든 아버지의 일상을 찬찬히 따라가다 보면 오래되고 무거운 침묵 속에 가려 있던 묵직한 진심을 발견할 수 있다. 5관 ‘잃은 자를 찾아왔노라.’ 코너는 인류의 고전인 성경 속 아버지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감동 스토리로 채워졌다.

http://woman.donga.com/3/all/12/1676693/1

아버지전시회를 통해 참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묵묵한 사랑을 느끼셨다면 안상홍님에 대해 궁금해 지는게 당연합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Ahn-Sahng Hong)님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는 성경의 기록대로 1918년 이 땅에 사람 되어 임하셨습니다(히브리서 9:28). 예언에 따라 다윗의 위(位)에 앉으신 안상홍님께서는 1948년 30세가 되시는 해에 침례를 받으시고, 1964년에 초대교회의 원형인 하나님의교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를 재건하시어 복음의 문을 여셨습니다.

2018년은 안상홍님께서 성탄하신 지 100주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가장 처음 하신 일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신 것이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성경에 수없이 기록된 진리입니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에서 해방될 때도,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남긴 마지막 유언에서도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출애굽기 12:11~14, 마태복음 26:19~28).

그런데 공교롭게도 새 언약 유월절은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이후 1600년 동안 종교개혁자들을 비롯하여 성경학자들과 내로라하는 신학박사들이 성경을 수없이 연구하고 통독했지만 이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 새 언약 유월절 진리는 오직 ‘하나님’만 개봉해주실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이사야 25:6~9).

재림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님은 새언약 유월절 멜기세덱의 증표를 가지고 오시여 사망을 멸해주신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속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였습니다. 옛적 수많은 제사장들 가운데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였습니다.

 

신약시대에도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였습니다. 오늘날 1600여 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되찾아주셔서 인류에게 생명을 허락하신 분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이사야 선지자는 오랫동안 자취를 감췄던 유월절을 개봉하시어 인류의 죗값 즉 사망죄를 멸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구원자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이사야 25:6~9)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구원의 핵심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인류에게 복을 빌어주신 분을 ‘하나님’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백성들은 그분을 향해 “바로 이분이 하나님이시다. 구원해 주시리라 믿고 기다리던 우리의 하나님”이라고 증거하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이 오늘날 우리에게 응하고 있습니다. 곧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한 사람들이 바로 구원에 들어갈 자들인 것입니다.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려 한번도 아닌 두번씩이나 초림예수님 재림 안상홍님으로 이땅에 오신 하나님 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땅가운데 구원의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우리 영혼의 아버지하나님이심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에 대해 더 자세히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고 진리를 영접하여 함께 구원 받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